회사소개
디자인경영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올하우미디어입니다.

[안산홈페이지제작] 맞춤형 홈페이지는 올하우에서!

올하우미디어 0 1,645

#안산사이트제작할인 #안산홈페이지제작 #안산사이트제작 #안양홈페이지제작 #시흥홈페이지제작

안녕하세요~
주말은 다들 알차게 보내셨나요?
12월이 되니 시간이 더욱 더 빨리 지나간다는 생각이 드네요~
벌써부터 내년 계획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~
오늘은 신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안산 홈페이지 제작업체
올하우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고자해요^^

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
언제든 문의 전화 주세요^^

윤수영 팀장 070-4222-3408

네스트필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



오늘 방문하신 분들께 소개해드릴 홈페이지는 "네스트필드"라는 홈페이지입니다. 네스트필드는 국내 메이저 스마트홈 사업자와의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각종 스마트홈 디바이스 및 솔루션을 개발하는 업체입니다. 또한 에너지 정보의 수집과 활용을 위한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으로 그린계열의 색상과 자연친화적인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에너지 느낌을 표현했습니다.


우선 메인 페이지부터 한번 살펴볼게요^^ 메인 페이지에서는 네스트필드의 솔루션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블록형으로 작업하여 사용자가 접근하기 쉽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. 또한 불필요한 요소들을 최소화하여 메인컨텐츠를 부각시켰으며 하단영역으로는 서브 페이지를 구성하는 컨텐츠들을 돋보이도록 레이아웃화 하였습니다!




서브페이지에서는 각 사업영역에 맞는 이미지들을 활용하여 인트로 페이지를 만들어 고객사입장에서는 해당 영역에 대한 정보와 메뉴들을 쉽게 직관적으로 접근 할 수 있도록 UI/UX 디자인하였습니다.

저희 올하우는 요즘 홈페이지 트렌드에 맞게 반응형으로 제작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~ 반응형이란 각종 디바이스의 화면 크기를 인식하여 컨텐츠를 최적화 한 후 리사이징 되어 보여지는 방식입니다.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에 염두를 두고 UI/UX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예쁘다라는 느낌을 주는 방향보다는 사용자들의 경험에 입각하여 레이아웃 설계 및 디자인을 해드리고 있어요~ 오늘도 저희 올하우 홈페이지 제작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부담갖지 마시고 궁금하신 사항이나 견적을 내보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^^



#네스트필드 #안산홈페이지제작 #안산쇼핑몰제작 #안산상세페이지제작 #안산홈페이지제작업체는



올하우디자인에서 홈페이지를 제작하면,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!


1. 홈페이지 웹호스팅 1년 무료 지원
2. 네이버 사이트 등록 대행 및 검색 최적화(SEO) 지원
3. 고객사가 직접 서브 페이지의 내용 수정이 가능한 관리기능 탑재
4. 올하우 호스팅 이용 시 간단한 홈페이지 유지보수 무상 지원
5. 쇼핑몰 제작 시 PG(이니시스) 초기 세팅비, 연관리비 무상 지원 (44만 원 상당)

Comments